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 마츠모토준, 이사하라 사토미 | 2014년 1분기 일드

by 캐슬로드 2020. 6. 1.

[일드] 실연 쇼콜라티에 | 마츠모토준, 이사하라 사토미  | 2014년 1분기 일드

이시하라 사토미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빠져들다 순간 욱하는 드라마...ㅋㅋ

2014년도 1분기 일드 실연쇼콜라티에 마츠모토준, 이시하라 사토미, 아리무라 카스미

얼마전에 머 볼 거 없나 기웃거리다가 갑자기 머릿속에 떠오른 이시하라 사토미 그래서 최근 드라마를 찾아보다가 뜬금없이 이 드라마를 보게 되었습니다. 2014년 1분기 드라마니깐 벌써 6년이 된 드라마네요. 그래도 어쩌다 보니 1화부터 11화까지 쭈욱 정주행을 해버렸습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아마도 이시하라 사토미가 마츠모토 준을 쥐고 흔드는 모습과 함께 정말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초콜릿들이 아닐까 합니다. 평균 시청률 12.3%로 어느정도 적당한 시청률이었네요.

1화부터 최종화까지 소타역의 마츠모토 준을 사방팔방 흔들어 대는 사에코 역의 이시하라 사토미의 모습에 뒷목 땡기다가도 그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연기에 옅은 미소로 다시금 드라마에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드라마라고나 할까요?

이 드라마는 동명의 만화가 원작인데 아마도 만화를 봤으면 정말 뒷목 자주 잡을 것만 같은 줄거리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말고 아리무라 카스미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직 간단한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사이트도 남아있네요.

https://www.fujitv.co.jp/b_hp/chocolatier/index.html 실연쇼콜라티에 홈페이지

간단한 줄거리는 쇼콜라를 좋아하는 사에코 때문에 쇼콜라티에가 된 소타는 유학까지 가게 되고 6년 뒤 다시 일본으로 돌아와 자신의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소타를 본 사에코는 소타의 가게로 찾아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 Satomi Ishihara

그 특유의 허스키함과 털털한 웃음 그리고 매력적인 입술을 가진 제가 믿고 보는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입니다. 벌써 서른 중반을 향해가고 있네요. 아라가키 유이, 다케우치 유코, 이시하라 사토미 이 셋의 드라마는 가능하면 꽤 챙겨보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리치맨 푸어 우먼을 가장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최근에 출연한 Heaven? ~고락레스토랑~은 웨이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작이고 기대를 가지고 봤지만 생각보다 재미가 없어서 끝까지 보는데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 먼가 원탑보다는 이리저리 엮이고 엮인 듯한 배역이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이번에 이 글을 쓰면서 찾아봤는데 크리스마스이브에 태어났네요^^;


마츠모토 준이라는 유명한 배우가 있지만 저는 여배우 중심으로 보기 때문에 마츠모토 준에 관련해선 별다른 코멘트는 없습니다.ㅋㅋ 그래도 역시 주연급 배우니깐 꽤 많은 드라마에서 봤었네요.

실연 쇼콜라티에 시청률

실연 쇼콜라티에 시청률 1화 14.4% 최고 시청률
실연 쇼콜라티에 시청률 5화 10.5% 최저 시청률
실연 쇼콜라티에 시청률 11화 13.7%

마지막 스크린샷 세 번째에 있는 저 웃음과 미소는 이시하라 사토미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컷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요약

이시하라 사토미만 본다. 가끔 케이크도 보인다. 뒷목이 땡길때도 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