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슬라이프/내가산것들

메모리폼 베게 개봉기 - 뜨란채/GS홈쇼핑/31,840원

by 캐슬로드 2010. 8. 24.

계속 자고 일어나면 뒷목이 뻐근해서 생각만 해두고 있었던 베게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일반 오프라인 매장가서 암거나 이쁜거 골라살까 하다가 비도 오고 해서 집에서 고르기로 하고 인터넷을 뒤져
맘에드는 베게를 찾았습니다.
 
마침 GS홈쇼핑 메일에서 침구류 세일을 하길래 골라봤습니다.라텍스, 메모리 폼 머 이렇게 있는데
라텍스는 비싸서 제외하고 메모리 폼 베게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고른것은 뜨란채 메모리폼 베게 입니다.
 
제품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찍은사진과는 차이가 있을거 같아 원본을 올렸습니다...
 
자 이제 개봉해 볼까요...ㅋ
(모든 사진은 실내에서 어둡게 찍혀서 포토스케이프로 그냥 마구잡이로 처리했습니다.ㅋㅋ)
 
1. 택배박스 포장상태입니다. 
 
2. 박스를 개봉하니 상품상세 페이지에 나와있는데로 안에 포장박스가 하나 더 있습니다.
   선물용 박스라는데 전 제가 쓸거라서 조금은 과대포장의 느낌도 있었습니다.
   하나도 아니고 두개를 갖다 버려야돼?? 머 이런 생각??ㅋ
 
3. 안에 선물용 박스를 꺼내봤습니다. 확실히 택배박스보다는 낫네요..
 
4. 다른쪽 면에는 뜨란채 메모리폼이라고 크게 적혀있고 메모리폼에대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박스 글을 보면
   메모리 폼(Memory Foam)이란?
   폴리우레탄 성분의 메모리폼은 뛰어난 체압 분산기능과 함께
   탄성이 낮아 충격의 95%이상을 흡수하는 물리적 특성이 있습니다.
   메모리폼은 뛰어난 원상복원력의 '꿈의 신소재'로 불립니다.
  라고 쓰여있습니다.
 
5. 드뎌 개봉을 해서 메모리폼 베게를 꺼내봤습니다. 비닐 포장으로 되어있고 밀봉이 아니라 그냥 큰 봉투에 묶여있네요.
 
6. 반대쪽입니다.
 
7. 음 베게가 색깔이 완전히 바뀌었네요.ㅋㅋ 위에 있는 사진들의 색상이 비슷합니다. 이건 변신중??ㅋ
   여튼 비닐에서 꺼내서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8. 옆에를 찍어봤습니다. 아무래도 정확한 사이즈 측정은 귀찮기 때문에 그냥 던힐군을 옆에 세워두었습니다.
   어떻게 감이 잡히시나요? 대략 담배 안피면 안습...
 
9. 이번에 높은쪽에 던힐군을 놓아두었습니다. 물론 베게도 180도 회전중입니다.
 
10. 마지막으로 반대편의 모습입니다. 여기서도 수고해주는군... 던힐군.. 근데 쓰러지시겠어...
전체적으로 뜨란채라는 브랜드가 있어서인지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베게입니다.
실제로 베게를 베어보니 몸에 딱 맞는 느낌을 줍니다.
똑바로 누웠을때 목이 지면에 떠있는 모양이 되는데 그 공간을 받쳐올려준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목과 어깨를 받쳐주고 그 후 경사로 자연스럽게 머리가 살짝 젖혀지는 느낌이랄까??
하여튼 개인적으로 제품은 깔끔하고 매우 편합니다.
오늘 부터는 편안한 잠자리로 단잠을 꿀 거 같네요.
앞으로 목이 안아프면 좋겠는데... 쓰다가 맘에 들면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하나 구매할 생각입니다.
세트로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