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슬라이프/내가산것들

아이폰4G 사전예약을 하다

by 캐슬로드 2010. 8. 18.

오늘 1시반 경 아이폰 4G를 사전예약했습니다.
갤럭시 S가 생각보다 평이 좋아 통신사 때문에 많이 고민했지만
결국 오늘까지 잘 참고 방금 막 아이폰 4G 사전예약을 끝냈습니다..ㅋㅋ


12차 발송그룹이더군요..
가까운데 있는 대리점 수령으로 했습니다.
머랄까 택배로 그냥 받는거 보다 직접가서 수령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말이죠.. 그냥 기분이..

아침에 6시에 폰스토어가 열리면 바로 1호예약자를 목표(?)로 대기하고 있었는데
지난 이틀간 3시간만 자고 일을 해서 그랬는지 5시 40분에 잠이오더군요...
잠깐 누웠다 6시가 되면 일어나 예약할려 했으나 피곤했는지 어느새 잠이 들어버린..
결국엔 오후에 일어나 예약을 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6시가 아닌 30분정도 지나야 원할한 접속이 되었다고 하던데...
차라리 자버린게 나은거라고 스스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아이폰 4G 예약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예약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이루어 집니다. 저는 생각보다 간단해서 금방 작성하고 신청했습니다..ㅋㅋ

이제 가만히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근데 현재 2시40분인데 16G 11차 32G는 12차 그룹이면 대략 계산해보니깐 벌써 10만명은 넘겼는데...


과연 이번 아이폰 4G는 얼마나 팔릴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