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미남이시네요’ A.N.JELL 공식홈페이지 오픈

by 캐슬로드 2010. 4. 19.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나오는 아이돌밴드 A.N.JELL의 공식홈페이지가 오픈하였네요.
지난 4월 12일 오픈했습니다. 뒤늦게 기사를 보고 홈페이지를 가보았습니다.
http://www.anjells.com/
A.N.JELL 공식홈페이지 스샷
 
-----------------------------------------------------------------------------------------------------------
<홈페이지 공지글>
 

4월12일, ANJELLS.COM 이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등장하는 아이돌밴드 A.N.JELL의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드라마가 배출한 아시아 최고의 밴드 A.N.JELL 에게 보내준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드디어 4월 12일 ANJELLS.COM 이 정식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엔젤스 닷컴(ANJELLS.COM)은 A.N.JELL과 A.N.JELL 멤버들에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과 자료들을 함께하고 
A.N.JELL을 사랑하는 수많은 엔젤스 여러분들이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제가 2009년 유일하게 봤던 한국드라마가 장근석, 박신혜 주연의 '미남이시네요'입니다.
정말 1편도 놓치지 않고 보려고 노력을 많이 한...ㅋ
정말 정말 즐겁고 재미있게 봤었죠.
 
하여튼 미남이시네요의 아이돌 밴들 A.N.JELL의 홈페이지가 오픈하였습니다.
그것도 무려 4개국어로...ㅋ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로 말이죠..
 
하지만 아직은 중국어는 업뎃예정이고
기타 커뮤니티관련 글들은 한글과 영어로 글이 올라온다는
사이트 이용시 회원가입과 함께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으면 제약이 있는게 조금 아쉬운점이지만 말이죠...
아마도 A.N.JELL 팬의 숫자를 파악하고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서겠지요??^^
 
드라마에서도 A.N.JELL의 딱지, 빵 이런 캐릭터 상품을 본 거 같은데...
혹시나 꽤 많은 팬들이 모이면 음반발매하고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할 수도...
저를 포함한 팬들의 바램이지만 말이죠..ㅋ
 
개인적으로는 시즌 2는 꼭 만들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