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PT와포토샵/공유&소스&강좌

[데스크탑 바탕화면] 이채영 바탕화면 1680X1050 16:10

by 캐슬로드 2011. 6. 21.

웹서핑중에 제가 좋아라하는 배우 이채영씨가 모델인
11번가에서 자사 브랜드 SHUD에서 비치웨어를 선보였습니다.

이채영의 SECRET! BEACHWEAR

 

 

(경고 : 배너 클릭하면 링크로 이동.... 안합니다.ㅋㅋ 위에 텍스트를)


그래서 제가 좋아라하는 배우라서 들어가서 좀 보다가(응??) 
이번엔 데스크탑 바탕화면을 만들어 봤습니다.
갑자기 급 땡겨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ㅋㅋ 쇼핑몰 사진 넣어서 미안해서 링크도 걸어주고..ㅋㅋ
역시 이채영 이쁜거 같아요. 아니 이쁘다는..^^;

<SHUD 브랜드 이채영의 다른 사진을 보려면 클릭>

여성 브랜드니깐 남자들분은 아마 옷에는 관심이 없으실거 같고
저같이 이채영씨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로 이동해서 이채영씨의 다양한 모습을 보면 되겠습니다.
머 남자분이 이채영씨가 입은 옷 나도 사서 입겠다 하시는 분들은 사셔서 말리진 않습니다.ㅋㅋ

각설하고 바탕화면은
원래는 심플하게 만들었다가 중간에 이것저것 넣어봤습니다.
프리뷰 나갑니다. 전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검정색 부분에만 아이콘을 쿨럭
왼쪽하단 오른쪽 중간 두 장 사진은 제가 전에 리터칭한걸 넣었습니다. 티내려고..ㅋㅋ
이전 리터칭 한건 아래에 링크 나갑니다.

2009/11/04 - [포토샵 리터칭] - [칼라스케치]이채영
2009/11/04 - [포토샵 리터칭] - [칼라스케치]이채영


 

 


어떤가요? 괜찮나요?ㅋ 다운 받으시면 중간에서명은 없으니깐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심플버젼은 오른쪽 하단에만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

 

 

그럼 잘 사용하세요
아 사이즈는 16:10 (1680 X1050) 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압축파일에 두가지 모두 들어 있습니다.

<이채영 바탕화면 다운로드>

 
추가  - 프로필을 잘못 넣어서 다시 올립니다.ㅋㅋ

댓글